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5.19 18:24

임창정, 전국투어 공연수익금 일부 ‘세월호 피해자’ 위해 기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수익금 중 일부를 세월호 피해자들을 위해 기부한다.

지난 달 발생한 세월호 사고 소식에 안타까움을 표하며 투어공연에서 추모무대를 만들겠다고 언급한 바 있는 임창정은 전국투어의 첫 공연인 오는 23일과 24일 서울공연에서 어린이합창단 ‘예쁜아이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희생자를 위한 추모와 피해자와 국민들을 위한 위로와 치유의 무대를 만든다. 또한,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투어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하기로 했다.

▲ 임창정 전국투어포스터 (NH미디어 제공)

소속사 NH미디어는 “임창정이 합창단 예쁜아이들과 함께 8집 수록곡 ‘위로’를 부를 예정이다. 그가 들려주는 ‘위로’를 통해 세월호 사고 희생자들과 가족들, 그리고 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희망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투어 수익금 일부를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어린이합창단 ‘예쁜아이들’은 국가인권위원회와 아동학대예방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합창단이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인천, 광주, 대구, 일산 등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