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5.12 17:20

에디킴, 첫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2일 오후 2시, 에디킴의 첫 단독콘서트가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3일 열리는 에디킴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이 옥션티켓을 통한 단독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단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 에디킴 단독콘서트 포스터 (미스틱89 제공)

특히, 에디킴의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개최하는 첫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 같은 사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적, 대중적으로 인정받았다. 에디킴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그는 최근 자신의 공식 팬 카페 ‘에딕션(http://cafe.naver.com/eddyroad)’을 통해 첫 단독콘서트 일정을 공개한 후,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을 비롯한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연습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는 등 콘서트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에디킴은 오는 16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니앨범 ‘너 사용법’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