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10.06 10:48

코카앤버터, 오늘(6일) 싱글 1집 'Mi Deh Yah' 발매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코카앤버터(CocaNButter)가 오늘(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Mi Deh Yah(미데야)'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코카앤버터의 싱글 1집 'Mi Deh Yah’는 타이틀곡 'Mi Deh Yah(Feat. 쿤타)'와 'Paradox(패러독스)'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코카앤버터의 신곡 'Mi Deh Yah'는 퍼커션 사운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Mi Deh Yah'는 자메이카 파트와로 '난 괜찮아'란 뜻이다. 제목 의미처럼 다른 건 신경 쓰지 않고 오직 음악과 춤에 집중하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멤버 전원이 안무와 보컬에 참여한 것은 물론 래퍼 쿤타(Koonta)가 피처링에 나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카앤버터는 댄서 리헤이(RIHEY), 가가(GAGA), 비키(BICKI), 제트썬(ZSUN) 등이 속해있는 4인조 댄스 크루다. 지난해 방영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신호탄으로 노래, 댄스,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싱글 앨범 'Mi Deh Yah'는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