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9.30 10:21

가수 소유, 애슬레저 캐쥬얼 브랜드 라라폭스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소유가 스트릿무드의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라라폭스’는 레트로 퓨처 무드를 바탕으로 스트리트 감성과 젊은 유니크함을 결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로, 평소 헬스, 골프, 서핑,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소유의 모든 운동 노하우와 즐거움을 제품에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라라폭스의 론칭 상품군은 평소에도 쿨하고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는, 기존에 찾아볼 수 없는 스트리트 애슬레져 스타일로 제작됐다. 

또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함을 함께 표현 가능한 집업자켓, 티셔츠, 조거팬츠 등의 제품군이 애슬레져 활동을 도우며, 스트리트 무드로 유니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구스다운 점퍼, 스윗셔츠, 후디, 티셔츠, 스윗팬츠, 카고팬츠 등의 제품도 선보였다.

 

더불어 여러 스페셜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먼저 라라폭스와 콜라보를 진행한 명품 실리콘 텀블러 ‘스토조’는 실리콘 재질의 친환경 접이식 텀블러로, 라라폭스가 지향하는 친환경 이미지와 부합하여 출시됐다. 

이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롯데 월드타워몰의 팝업 스토어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9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행사가 운영되며, 고객분들을 위한 SNS 이벤트,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가수 소유는 팝업 스토어에서 "지금까지 오랫동안 재미있게 준비했던 브랜드를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선보여 기쁘다. 현장의 이야기를 소비자분들께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뜻깊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