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뷰티
  • 입력 2011.07.19 11:33

최강동안 윤승아 SK-Ⅱ의 영에이지 모델 낙점

20대 여성의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 어필 기대

 
최강 동안의 아이콘 윤승아가 일본의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SK-Ⅱ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20대 여성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화사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광채 피부로 동안 외모의 종결자로 손꼽히는 윤승아는 SK-II 베스트셀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의 새로운 영상 스토리 '지금부터 시작이다'의 주인공으로 20대 감성을 대변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영에이지 혁신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지금까지 SK-II가 임수정과 김희애를 통해 30대 이상의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윤승아는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전면 부각하며 20대 여성들에게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가장 핫한 여배우만 기용한다는 화장품 광고 중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한 SK-II의 전속 모델로 윤승아가 낙점된 것은 현재 그녀가 가장 셀러브리티한 스타임을 입증해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SK-II 브랜드 마케팅팀의 한 관계자는 “윤승아는 20대의 감성을 잘 대변하고 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재능과 깨끗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위한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속모델 윤승아에게 큰 기대감을 표했다.

 
윤승아는 광고 속에서 대학생 남자친구와 직장인 여자 친구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러브 스토리’를 통해 배우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며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SK-II는 20대 직장인들의 도전, 젊음을 바탕으로 한 ‘커리어 스토리’에 배우 서지혜, 김수현, 정소민이 등장해 20대 사회 초년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윤승아가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K-II의 ‘지금부터 시작이다’는 SK-II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