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20 10:09

'신발 벗고 돌싱포맨' 쥬얼리 박정아-이지현-서인영, 방송 최초 공개 쥬얼리 못다한 이야기 "이런 얘기 처음 한다"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쥬얼리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역대급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날, 쥬얼리는 함께 활동하면서 못다 한 속 이야기를 최초 공개했다. 쥬얼리는 “이런 얘기는 처음 한다”라며 서로 미운 정이 쌓인 멤버를 지목해 모두를 집중케 했다. 급기야 서인영을 향한 이지현의 미운정 폭로에 탁재훈은 “여기 싸우는 자리 아니다” 라며 초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서인영은 아이돌계 참 리더 박정아에게 상처받았던 적이 있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놀기 좋아했던 서인영의 정신을 번쩍 들게 만든 박정아의 충격적인 한 마디는 물론, 방송 최초이자 13년 만에 밝히는 쥬얼리 탈퇴에 숨겨진 이야기까지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이후 ‘돌싱포맨’과 쥬얼리가 떼어버리고 싶은 꼬리표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돌싱포맨’은 이상민 옵션, 상견례 입뺀남(?) 등 치욕스러운 꼬리표에 “너 때문에 생긴 거다” 라며 서로를 탓하기 시작, 결국 고성까지 오가며 현장이 아수라장이 됐다는 후문이다.

쥬얼리와 ‘돌싱포맨’의 달콤 살벌한 케미는 20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