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4.05.08 10:03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티켓 오픈 10분 만에 8회 전석 매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아이유가 오는 5월 22일부터 열리는 자신의 단독콘서트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 그만큼만 더’의 공연 8회분의 티켓이 1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아이유는 지난 7일 오후 8시, 티켓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과 동시에 단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 로엔트리 제공

아이유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서울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소극장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 동안의 히트곡들과 5월 중순 발표될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들 등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지난해 1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가진 대극장 콘서트에서는 화려한 세트와 조명 속의 아이유를 만났다면, 이번에는 더욱 가까이에서 소박하고 친근한 모습의 아이유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아이유는 지난 해 10월, 정규 3집 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로 타이틀곡 '분홍신'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12월에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작곡 '금요일에 만나요'로 발표했다.

또, KBS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과 KBS미니시리즈 '예쁜 남자'에도 출연하며 가수와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기존의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음악적 색깔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앨범은 오는 5월 중순께,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