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19 10:06

'신랑수업' 모태범, 임사랑 100일 이벤트에 기습 키스까지?

▲ 채널A '신랑수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1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3회에서는 ‘찌커플’ 모태범♥임사랑의 ‘100일 기념’ 저녁 데이트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이 리드하는 대로 분위기 좋은 재즈바에 도착한다. 재즈바에서 임사랑은 피아노에 앉아 모태범을 위한 곡을 연주한다. 이에 모태범은 “나는 진짜 행복한 남자”라며 뭉클해 하더니, 박력 있는 기습 키스(?)로 화답해 모두의 ‘돌고래 함성’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모태범은 “100일을 맞아 준비한 게 있다”며 절친 박태환을 초대해, 임사랑을 소개해준다. 박태환은 심상찮은 분위기를 읽은 뒤 “프러포즈 했어?”라고 묻고, 모태범은 “100일이야”라고 답한다. 이에 박태환은 “100일에 나를 왜 불러”라고 역정(?)을 낸다. 실제로 이 자리에서 ‘찌커플’은 박태환의 눈치는 전혀 보지 않고 커플링을 자랑하는 등 애정행각을 펼쳐, 박태환을 울컥하게 한다. 

잠시 후, 임사랑은 박태환을 향해 “태범 오빠의 전 애인을 보는 느낌”이라며 “둘이 있을 때 태범 오빠가 제 얘기 많이 해요?”라고 대놓고 묻는다. 이에 대한 박태환의 솔직한 답변이 무엇일지, 세 사람이 함께 한 ‘100일 이벤트’ 현장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찌커플’의 특별한 기념일 데이트 외에, 이승철 부녀를 만나 ‘찐’ 아빠수업을 받은 박태환과 조카들의 하루, 신봉선과 ‘썸남’ 김현희씨와의 ‘꽁냥꽁냥’ 한강공원 데이트를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1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