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16 09:36

엔믹스(NMIXX), 컴백 타이틀곡 'DICE' 뮤비 티저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NMIXX(엔믹스)가 컴백을 사흘 앞두고 타이틀곡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NMIXX는 9월 1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를 발매하고 데뷔 첫 컴백을 맞이한다. 이에 앞서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DICE' 뮤비 티저를 첫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뮤비 티저는 지난 1일 공개돼 열띤 반응을 모은 트레일러 영상과 이어지는 흐름으로 흥미를 돋웠다. 특히 트레일러에서 'NMIXX가 펼쳐나갈 모험'을 소개하는 내레이션을 맡았던 설윤이 이번 티저 초입에 등장해 시선을 붙잡았다. 

설윤을 따라 도착한 미지의 공간에서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은 원탁에 둘러앉아 카드 게임에 몰두한 모습. 속내를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게임을 진행하던 중, 누군가 고양이가 그려진 조커 카드를 내밀자 평화롭던 공간에 변화가 일기 시작한다. 깜짝 놀란 NMIXX 멤버들이 바라본 하늘에 나타난 존재는 무엇일지 뮤비 완편을 향한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NMIXX의 싱글 2집 'ENTWURF'와 타이틀곡 'D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그 베일을 벗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