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16 08:11

천소아,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심쿵 감성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18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천소아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방극장을 찾아 왔다.

BJ 겸 유튜버 활동을 병행해 온 천소아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가창자로 나서서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편안한 감정을 전하는 노래로 왕성하게 OST 곡 작업을 전개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곡을 썼다.

‘처음 본 그날 내 마음에 들어온 그대’라며 설렘 가득했던 첫 만남의 감성을 그리며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 처음 그날처럼 나의 마음 속 / 오직 그대 그대 한사람만 있죠’라는 후렴구까지 연인을 향한 사랑의 심정을 편안하게 전하는 노래다.

2011년 여성그룹 비비안 멤버로 싱글 ‘Separa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천소아는 여러 드라마의 OST 가창과 함께 BJ로 변신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6월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콘텐츠 멀티테이너 부문을 수상한 가운데 이번 OST 신곡을 발표하며 가을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9월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으며 20%에 이르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천소아의 ‘사랑합니다 처음 그날처럼’ 음원은 18일(일) 정오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