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15 13:38

립바이 메이크업 스튜디오, 2022 KOREA WEEK 한국 주간 행사 참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9월 2일-4일까지 진행된 몽골 수흐바타르광장에서 개최된 '2022 KOREA WEEK' 한국 주간 행사에 립바이 메이크업 스튜디오가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외교부는 외국 국민에게 한국을 올바로 알리고 문화가 융·복합된 종합 한국 홍보행사인 ‘한국 주간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몽골 한국 대사관 초청으로 립바이 메이크업스튜디오 임천수 원장이 k 뷰티 메이크업 쇼로 한국의 예쁜 메이크업을 알리고 왔다.

임천수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장점을 살려 섬세한 터치로 아름다운 메이크업쇼를 선사했다.

몽골 수도인 울란바토르의 수흐바타르 광장에서 열린 ‘2022 korea week’는 태권도, 퓨전국악 등 한국의 문화를 선보였다.

이여홍 주몽골 대한민국 대사는 개회사에서 “최근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분과 저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전통적으로 여러분을 위해 마련해 왔던 행사가 3년 만에 개최됐다. 이 아름다운 날에 여러분의 밝은 얼굴을 뵙게 되어 반갑다”며, “많은 한국 국민들의 방문을 희망하며, 아름다운 나라 몽골의 미래를 꿈꾸며 몽골인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를 통해 우리가 보던 한국 문화를 화면에서 볼 수 있고, 귀로 들을 수 있는 종합적인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몸으로 느껴보시기 바란다. 오늘 하루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