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14 17:08

지니제이 인터내셔널, '잇심플 밀쉐이크 세트'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대회 공식 후원

▲ 잇심플 밀쉐이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니제이 인터내셔널(JINNYJ INTERNATIONAL)은 9월 15일부터 이틀간 베어즈 베스트 청라 GC에서 열리는 K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 대회 공식 후원사로서 모든 참가 선수들에게 잇심플 밀쉐이크 (EAT SIMPLE MEAL SHAKE) 세트를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식 후원사 지니제이 인터내셔널과 주최측은 대회기간 동안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대회를 마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상황에 적합한 기능성 한끼 대용 밀쉐이크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지니제이 인터내셔널 주혜진 대표는 “양질의 단백질에 귀리, 통밀, 곡물 등 식이섬유가 많고 칼로리가 낮은 원료, 기름에 튀기는 방식 보다는 굽는 방식으로 지방이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설탕 대신 코코넛 슈가 등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제품으로 만들었다"라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주 대표는 "지니제이 인터내셔널 잇심플 밀쉐이크는 골프장 프로샵에서도 잇심플 3종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라며 “이동 중 카트에서 시원한 물과 함께 15초 정도 흔들어 마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LPGA PLK 챔피언스 클래식’은 총 2회에 걸쳐 개최되며 총 상금 1억 4천만원으로 진행된다. 1차전은 오는 9월15일부터 이틀간 베어즈 베스트 청라GC에서, 2차전은 11월3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