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4.05.07 16:25

레인보우 재경, 피부가 돋보이는 원포인트 메이크업 비법 전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레인보우 재경이 원포인트 셀프 메이크업으로 뷰티 노하우를 선보였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MC로 활약 중인 재경은 지난 5일부터 선보인 '겟 잇 뷰티 셀프’를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 디올과 ‘피부가 돋보이는 원포인트 메이크업 비결'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해당 관계자는 재경이 전문가 못지않은 설명과 섬세한 표현으로 더욱 진가를 발휘,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 제공 온스타일 겟잇뷰티

또한, 재경은 "원포인트 메이크업은 무엇보다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며 "자외선이 높아지는 5월에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보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BB 크림으로 매끄럽고 광채 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 뒤, 선명한 컬러감에 촉촉함까지 겸비한 베이비핑크 컬러 립을 바르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 제공 온스타일 겟잇뷰티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성지안 원장은 " 포인트 룩으로 표현하는 데는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이 중요하고, 콤팩트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중앙부터 입체적으로 표현 후, 강조되는 비비드 핫 핑크 컬러를 입술 중앙 부분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르려 연출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디올과 함께한 뷰티 MC 재경의 노하우를 담은 원 포인트 룩은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셀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