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11 09:04

라필루스, 8000명 구름 인파 몰린 필리핀 팬미팅 '인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의 필리핀 팬미팅에 구름 인파가 결집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라필루스는 필리핀 마닐라의 'Market! Market!(마켓마켓)'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날 현장에는 약 8000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약 1시간가량 진행된 행사에서 라필루스는 인터뷰 및 게임, 사인회 등 다양한 콘텐츠로 현지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특히 라필루스는 데뷔곡 'HIT YA!(힛야!)'를 비롯해 '퀸덤(Queendom)', 'Don’t go yet(돈 고 옛)' 등을 선보이며 콘서트급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필리핀 국민 가요 '살라맛(Salamat)'을 라필루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필리핀 팬들에게 깜짝 선물했다.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라필루스는 환한 미소와 함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라필루스는 지난 3일 필리핀 현지 프로모션을 위해 출국했다. 유력 방송 프로그램과 라디오, 기자회견,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근 라필루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필리핀서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Dream Makers(드림 메이커스)' 론칭을 발표한 바 있다.

한편 라필루스는 오는 22일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1(걸스 라운드 파트 1)'으로 초고속 컴백을 예고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