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11 09:03

'블랙핑크' 제니, 티저 포스터 공개.. 'Shut Down' 비주얼 콘셉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BLACKPINK)가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Shut Down' 두 번째 개인 티저 포스터가 11일 공개됐다. 

전날 첫 주자로 나선 지수에 이어 제니 역시 압도적인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휘어잡았다. 제니는 짙은 언더 아이라인과 상반된 누드톤 입술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이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레더 재킷 속 크롭탑과 블루진을 착용해 힙한 빈티지 무드를 완성시켰다. 특히 제니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까지 더해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는 오는 9월 16일 발매된다. 블랙핑크라는 팀 고유의 정체성을 관통하는, 다채로운 음악 색이 앨범 전반에 녹았다고 YG측은 전했다.

선공개곡 'Pink Venom'은 스포티파이 톱 송 글로벌 주간 차트서도 K팝 최고 순위인 2위를,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는 각각 K팝 걸그룹 단일곡 최고 기록인 22위에 이름을 올렸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포문을 연다. 이 공연을 시작으로 이들은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서 총 150만 명 규모의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