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8 10:05

마카마카(MAKAMAKA), 신곡 ‘I AM’ 다슬 콘셉트 포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마카마카(MAKAMAKA) 멤버 다슬의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공개됐다.

8일 0시 마카마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디지털 싱글 ‘I AM’ 콘셉트 포토에서는 풍선으로 가득한 파티룸을 배경으로 헤드폰을 착용한 채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멤버 다슬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흰 원피스와 크롭 니트 카디건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면이 돋보였다. 양 갈래머리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다슬은 특유의 맑고 청순가련한 미모를 뽐냈다.

다슬은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멤버이자 충무로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연기돌’이기도 하다. 지난해 2월 영화 ‘구라, 베토벤’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고 같은 해 5월에는 가수 신민철의 신곡 ‘내게 봄처럼 와줘요’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연기 활동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슬은 돋보이는 이목구비와 출중한 연기 실력을 갖춘 신예로 캐스팅 1순위에 오르며 다양한 드라마 출연 제안이 이어졌으나 신곡 ‘I AM’ 활동을 위해 출연을 고사한 만큼 신곡을 통해 보여줄 다슬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마카마카의 디지털 싱글 ‘I AM’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