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7 14:47

제이세라,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면모 ‘괜찮은 줄만 알았었는데’ 9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이세라가 OST를 공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괜찮은 줄만 알았었는데’ 가창 제안을 받아 9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의 아픔을 담은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에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데뷔 이후 수많은 발라드를 발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연장선에서 가을 시즌을 겨냥한 OST를 선보였다.

‘너 다시 한번만 내게 한번만 / 돌아와 돌아와 주겠니 제발 / 시간을 돌려 헤어지기 전 나 너를 붙잡고 / 놓치고싶지 않은 마음이야’라는 후렴구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애절함이 감도는 보컬로 만들어졌다.

이 곡은 싱글과 OST 넘버에서 감미로운 멜로디를 만들어 낸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합작, 제이세라의 호소력 짙은 가창을 통해 깊고 진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발표곡마다 감성 깃든 곡으로 음악적 성숙미를 발산해 온 제이세라의 완성형 OST곡으로 호응을 이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방영 종반에 접어들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제이세라의 ‘괜찮은 줄만 알았었는데’ 음원은 9일(금)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