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6 10:51

엔믹스(NMIXX) 해원-릴리-지니-지우, 새 싱글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 해원, 릴리(LILY), 지니, 지우의 개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NMI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다이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JYP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설윤, 배이(BAE), 규진의 새 싱글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6일 0시 해원, 릴리, 지니, 지우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청순한 비주얼과 청아한 목소리를 자랑하며 데뷔를 알린 리더 해원은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2015년 방영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어린 나이임에도 소울풀한 가창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화제성을 높인 릴리는 한층 성숙해진 아우라를 뽐냈다. 데뷔곡 'O.O'(오오) 무대 위 일명 '핑크 머리'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지니는 흑발로 변신해 매력적인 옆모습을 선보였고, 귀여운 외모와 유니크한 음색을 갖춘 지우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탁월한 표정연기를 펼쳤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신곡명 'DICE'를 연상케 하는 형형색색의 오브제들이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서 해원은 형광 컬러의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카리스마를 완성했고, 릴리는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 지니는 비비드한 색감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화려한 미모를 강조했고, 지우는 통통 튀는 에너지와 포토제닉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NMIXX의 싱글 2집 'ENTWURF'와 타이틀곡 'DICE'는 9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