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8.29 14:24

에이프릴 출신 김채원, 장군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디지털 싱글로 활동 시작

▲ 장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김채원을 오랫동안 기다리고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29일 오늘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앨범''TOMORROW''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 과 방송활동을 시작한다고 밣혔다

김채원의 첫 디지털 싱글 타이틀 [TOMORROW]는 김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 하였으며, 지친 어제와 오늘은 잊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떠나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기타와 어울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김채원의 보컬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마음 속 힐링을 선사한다. 

김채원이 가진 감성의 색깔과 느낌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밝고 리드미컬한 김채원의 보컬과 잔잔하고 감성적인 김채원의 보컬을 한 앨범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김채원은 유튜브 채널 Honey챈[허니챈]에서와 앞으로 가수로써도 활동뿐만아니라.다양한 예능방송활동과 연기자로써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채원이 소속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MC 김성주, 황수경, 개그맨 정성호, 방송인 박슬기, 개그우먼 박소라, 기상캐스터 강아랑, 가수 박광선, 스포츠 스타 현 야구해설위원 양준혁, 전 농구선수 김태술, 현 카바디국가대표 이장군, 전 야구선수 최준석 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