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8.13 08:35

꼬달리, 한남동 부티크 '섬머백+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랑스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8월부터 꼬달리 공식몰, 한남동 부티크 단독으로 '섬머 백 증정' 사은품 혜택을 진행한다.

12만원 이상 꼬달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이트닝+모공케어 3종과 함께 섬머 백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 재고 소진 시 종료)

섬머 백과 함께 증정되는 제품 중 하나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10ml, 증정용)은 꼬달리의 베스트 화이트닝 세럼으로, 14년 연속 프랑스 안티다크스팟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다크 스팟을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임상 결과 세럼 1병 사용 후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결과를 보였다. 꼬달리의 특허 성분인 포도나무 줄기 수액 '비니페린'이 함유되어 있는데, ‘비니페린’은 비타민 C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노퍼펙트 다크 스팟 코렉팅 글리콜릭 나이트 크림(15ml, 증정용)은 비니페린과 글라이콜릭 애씨드가 함유된 화이트닝 나이트크림으로, 다크스팟을 완화하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비노퍼펙트 라인은 자연유래성분 95%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한 화이트닝 케어 라인으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이번 행사는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꼬달리 공식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