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11 14:14

365mc, ‘고객말씀흡입 위원회’ 발족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65mc가 지방흡입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혁신적으로 실제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고객말씀흡입 위원회(이하 위원회)’를 발족했다고 11일 밝혔다.

365mc에 따르면 위원회는 ‘초고객만족’이라는 365mc의 최우선 가치에 부합해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를 단순 취합하는 데 그치지 않고, 보다 적극적이고 혁신적으로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조직됐다.

위원회는 고객이 병원을 방문한 순간부터, 대기시간, 상담, 검사, 진료, 수술 과정, 후관리, 퇴원까지 모든 프로세스 내에서 발생한 고객 경험을 수집하고 즉각적인 피드백과 개선활동을 지원한다.

단순히 고객의 병원 서비스 평가가 아닌 실질적인 개선이 가능하도록 지방흡입을 받은 고객의 불편 사항을 찾아내고, 이를 통해 초고객만족 병원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위원회 구성원은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을 필두로 전국 365mc 네트워크의 원장단 및 병원 주요 임직원 중심으로 구성됐다. 위원장은 김하진 회장이 맡았다.

김하진 위원장은 “전 임직원들의 노력에 힘입어 올해 고객만족도 99.2%를 달성했다”며 “이에 그치지 않고, 만족도 100% 달성을 위해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 발생하는 언어적, 비언어적 피드백 모두 취합해 초고객만족에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