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10 09:15

모티바 대표와 아시아지부장 WJ원진성형외과 방문

▲ WJ 원진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 센터 이선구 원장(가운데), 모티바 제조사 CEO 후안호세 (좌), 아시아 지부장 존 릴이퀘스트 (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2일, WJ 원진성형외과의원에 유방 보형물 모티바의 CEO 후안호세(Juan JoséChacón-Quirós)와 아시아 지부장 존 릴이퀘스트(John Liljquest)이 방문했다.

이미 수 차례 WJ 원진성형외과의원을 방문한 바 있는 후안호세는 WJ원진성형외과 가슴성형 센터에 방문해 이선구, 손유리, 김규희 원장과 함께 가슴성형의 최신 동향과 모티바 보형물에 관한 교류를 나눴다. 또한, 가슴성형에 필요한 모든 검사를 원내에서 직접 진행하는 WJ 원진 가슴센터의 검진시스템과 사후관리시스템 등을 참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안호세 모티바 대표는 “모티바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된 WJ 원진성형외과의 병원 시스템을 견학한 결과, 가슴성형에 최적화된 병원 시스템 덕분에 가슴성형 고객들의 결과가 더욱 만족스러울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방문소감을 밝혔다.

이에 WJ 원진성형외과 의료진들은 “가슴성형수술은 의료기술력과 더불어 보형물의 발달도 함께 이뤄져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라며 이어 “모티바 보형물은 파손 우려가 적고 최소 절개로 보형물 삽입을 기대할 수 있으며, 촉감이 부드러워 만족도가 높은 보형물"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협업을 통해 건강한 가슴성형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