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05 14:41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 HDC 아이파크몰 용산점서 팝업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팝업은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한 'Save Earth's Skin' 캠페인 컨셉과 더불어 벨레다의 베스트 셀러를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 성수동 토양 보호 팝업 캠페인을 통해 알게 된 '벨레다’의 친환경적인 브랜드 컨셉이 아이파크몰 측의 어반네이쳐와 결이 비슷하여 적극 행사를 유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팬데믹은 소비자의 일상적 가치를 변화시키는 전환점이 됐으며 이는 소비 윤리에 대한 고찰로 이어져 소비 행태에도 많은 변화를 초래했다. 따라서 환경을 생각하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벨레다를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벨레다의 신제품인 친환경 샤워바와 벨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는 제품생산 이외에도 지구의 피부인 토양의 중요성을 알리고 토양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세계 기후 보호와 생물 다양성을 위해 직접 투자 중이다.

한편 벨레다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할인과 방문자 무료 샘플링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