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8.05 14:37

‘미스터리 듀엣’ 김호중, 박경림 강력 항의에 신곡 ‘빛이 나는 사람’ 깜짝 공개

▲ MBN ‘미스터리 듀엣’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일(월) 첫 방송 되는 MBN ‘미스터리 듀엣’은 국내 최고의 가수와 셀럽들이 듀엣 상대를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시작하고, 목소리만으로 교감을 나누다가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며 감동을 안기는 초대형 음악쇼다. 

김호중은 소집해제 후 첫 녹화 프로그램으로 ‘미스터리 싱어’를 택하는 각별한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호중은 더욱 짙어진 감성과 농익은 가창력으로 ‘미스터리 싱어’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고, 여전한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하며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하는 맹활약을 펼쳤다.

이때 박경림은 김호중에게 “여기서 끝이냐. 이제 가는거냐”고 물었고, MC 이적이 “상황 상 그렇다”고 말하자 “1년 8개월 만에 봤는데 이렇게 보낼 수 있냐”고 강력한 항의를 퍼부어 폭소를 터지게 했다. 더불어 ‘이달의 소녀’ 츄 역시 “엄마가 진짜 좋아하시는데요”라고 울먹였고, 결국 김호중이 “노래 한 곡 하겠다”고 화답해 환호를 이끌었다.

그런가하면 김호중은 “소집해제 후 신곡이 나왔다. 여러분들에게 선물해 드리고 싶은 곡이다”라는 설명과 함께,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깜짝 공개했다. 더욱이 김호중은 “군 복무 기간, 팬 분들이 ‘무대에 서는 사람은 항상 빛이 나는 사람이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며 “그게 너무 감사해서 만든 곡”이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달해 감동을 안겼다. 변함없는 실력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입담으로 현장의 모두를 입덕 완료시킨 김호중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은 오는 8월 8일(월)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