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05 10:34

인디언모터사이클, ‘스카우트 로그’ 시승차 운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디언모터사이클코리아에서 2022 신모델 ‘스카우트 로그(Scout Rogue)’ 시승차 운영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스카우트 로그 시승 차량은 8월부터 이태원 전시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시승을 통해 포지션 및 주행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스카우트 라인업 중 가장 과감한 스타일리의 스카우트 로그는 쿼터 페어링, 미니 에이프 행어 핸들바, 스포츠 스타일의 솔로시트, 19인치의 캐스트 프론트 휠이 기본사양으로 탑재되어 있다.

특히 펜더와 엔진 벨브까지 블랙아웃 처리되어 날카롭고 강인한 인상을 심어 주며, 이에 걸맞은 스카우트 1,133cc 수랭식 V트윈 엔진이 탑재되어 가공할 만한 주행 능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디언모터사이클 이태원 구성완 점장은 “그 동안 제한적으로 전시된 차량을 눈으로 확인 하고 살짝 앉아보는 정도 까지만 가능했다면, 이제 직접 시승을 통해 스카우트 로그(Scout Rogue) 의 쿼터 페어링과 19인치 날렵한 휠, 미니 에이프 핸들바 등의 장점을 직접 확인하며 로그의 존재감이 확실히 각인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디언모터사이클 이태원 전시장은 스카우트&치프 전문 매장으로, 스카우트 시리즈와 치프 시리즈의 다양한 모델들을 각각 2층과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