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8.01 11:10

LG유플러스, 웹 예능 와이낫크루 통해 와이낫(WHY NOT)송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LG유플러스는 웹 예능 와이낫크루를 통해 지난 29일 와이낫(WHY NOT)송을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에 맞춰 뻔하지 않은 생각으로 고정관념을 깨고, 한계를 과감하게 넘어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와이낫 크루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LG유플러스의 음악 버라이어티 웹 예능이다. 가수 KCM, 싱어게인2 37호 가수로 활약한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조정식 아나운서, 쇼미더머니 10 출시 머드 더 스튜던트 등 각자 개성을 지닌 가수들이 크루를 맺어 우리나라 전국 각지 대표 명소를 방문하고, 음악과 관련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와이낫 크루는 전국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음악과 관련된 미션을 진행하며 와이낫송을 완성했다. ‘WHY NOT? (왜 안 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희망찬 도전 정신을 담아낸 노래인 와이낫송은 멜론, 지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에서는 물론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낫송은 머드 더 스튜던트가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참여했고, 각 지역에서 다양한 미션, 공연에서의 경험, 그리고 LG유플러스의 와이낫 정신을 담은 곡이다. 신나는 비트, 청량한 멜로디와 다 같이 따라 부르기 좋은 ‘Sure, why not?’ 파트가 특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이번 와이낫송 발매를 기념해 ‘선넘는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5일 금요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