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29 11:04

닥터독, 이연복 셰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펫 푸드 브랜드 닥터독이 중식 요리사이자 동물 애호가인 이연복 셰프와 함께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유기동물 사료후원 댓글 챌린지는 닥터독이 후원 댓글 1개당 사료 1킬로그램(kg)을 반려동물에 기부하는 이벤트이다. 후원 목표는 1000개의 댓글을 받아 총 1톤(t)을 기부하는 것이다. 이연복 셰프와 닥터독의 협업은 이번이 다섯 번째다.

이번 프로젝트는 닥터독이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한 ‘기브앤러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닥터독은 지속적으로 셀럽들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에 사료를 전달해왔다. 제품을 단순히 기부하는 것뿐만 아니라 유기견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실질적 움직임을 촉구하기 위해 배우 조윤희, 한고은, 가수 루나, 기리보이, 산다라박, 박세리 감독, 이연복 셰프 등 수십여명의 셀럽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닥터독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소에 닥터독 사료를 전달하는 ‘기브앤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유기동물 아이들과 함께 나누겠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닥터독'을 팔로우하고 해당 챌린지 게시물 댓글에 '유기동물을 후원합니다'와 닥터독 공식 홈페이지 회원ID를 남기면 된다. 댓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7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