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21 12:47

종근당건강, ‘락토핏 솔루션1&2’ 홈쇼핑 공식 첫 런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근당건강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프리미엄 신제품 장맞춤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1&2’를 공식 론칭하고 CJ온스타일을 통해 7월 22일(금) ‘락토핏 솔루션1&2’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종근당건강 관계자 "소비자 조사 결과, 유산균 기대 효과 및 장 관련 고민에 대해 세부적으로 들여다보니 “둔감형 장 개선”과 “예민형 장 개선”에 대한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이러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장 건강의 종류를 크게 두 가지(둔감형, 예민형)로 구분하여, 수년 간의 연구·테스트를 거친 끝에 개개인 장 유형에 맞춘 ‘락토핏 솔루션1’과 ‘락토핏 솔루션2’를 선보일 수 있었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락토핏 솔루션 1’은 둔감한 장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이탈리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ROELMI HPC사의 ‘스마일린유산균(Smilin-Gut)’ 균주, 균주 조합 기준 일명 ‘L2B1 유산균’을 담았다. 

‘락토핏 솔루션 2’는 예민한 장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로, 미국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UAS Labs의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했다. 

이어 “개인별 맞춤형 유산균의 시대를 선도하고자 오랜 연구와 시도 끝에 만든 제품으로, CJ온스타일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