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8 16:35

베리스토어 3.0, 바이낸스 체인 채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베리스토어 3.0은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으로 선행과 기부활동을 하는 소셜 커뮤니티, 기업 또는 광고주가 직접 BERRY코인으로 상품, 서비스, 컨텐츠 등을 광고할 수 있는 광고몰과 연예인 등 셀럽들의 실물 NFT 상품을 경매할 수 있는 NFT SHOP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베리스토어는 디스커버리 코리아, 한터글로벌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해외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컨텐츠와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DAO 시스템(탈중앙화 자율 조직,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을 도입하여 메일 백그라운드 네트워크의 운영 정책을 제외, 모든 운영정책은 베리 홀더들에 의해 결정되는 조직구조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베리스토어는 BERRY를 기반으로 플랫폼 생태계를 구성하고 있는 이용자인 유저와 셀럽, 후원기업의 자율적인 의사에 따라 서비스가 순환되며, 이들의 의사결정 참여에 따라 정책이 결정되어 기존 기업보다 투명성이 높은 조직이 될 것이라 밝혔다.
 
베리스토어 관계자는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베리스토어 3.0은 탈중앙화 광고솔루션인 바운티 몰을 시작으로 플랫폼과 조직구조의 단계적 탈중앙화를 추진할 예정”이라며 “런칭 후 바이낸스의 BAS체인 탑재, DAO 시스템 런칭, 기능 고도화 및 추가기능 런칭을 통해 완벽한 탈중앙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3.0 리뉴얼 버전 출시에 따라 베리스토어가 BNB 체인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에코시스템 파트너로서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한편 BNB 체인은 높은 거래량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수료를 유지하고 있으며 1,400개 이상의 프로토콜이 구축되어 활발한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