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18 14:38

올리브코퍼레이션 스타로니아 그룹 MOU 채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B서비스 블록체인 기업 (주)올리브코퍼레이션이 브랜드 디벨로퍼 스타로니아그룹과 손잡고 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주)스타로니아는 광고, 미디어, 컨설팅, 프렌차이즈, 여행 등 다차원 마케팅 비즈니스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클라이언트들의 브랜드 가치를 올려주는 비즈니스 디자인 그룹으로 블록체인 기업 올리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까지 여러 식권업체와 업무체결을 완료해 다수의 회원과 가맹점을 확보하여 하반기 선보일 올리브2.0버젼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며 "올리브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면 통합 마일리지 적립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리브앱은 올해까지 국내시장에서 안정화를 시킨후 23년부터는 일본, 베트남등에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인데 일본은 이노그룹과 베트남 해외마케팅은 스타로니아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코퍼레이션의 이형복 본부장은 "일반적이고 단조로운 모바일 상품권과 식권 서비스가 아닌 지속적으로 새로운 컨텐츠를 기획/개발하여, 프리미엄 F&B회원권의 nft발행, 메타버스, 배달 서비스, 다국어 번역 기업 메신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탑재 및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