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7.04 16:35

스팀세차 브랜드 ‘카앤피플’, 김준호의 ‘콜라붐신 시즌 2’ 촬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카케어 전문 브랜드 카앤피플이 웹예 능 ‘콜라붐신 시즌2’ 에 지난달 16일 출연했다고 4일 밝혔다.

‘콜라붐신 시즌2’는 기업과 기업을 연결해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창출해내는 기업 매칭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최근 소비 트렌드가 된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를 창출해 소비자에겐 즐거움을 기업에겐 이미지 상승과 성장의 기회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카앤피플은 콜라붐신 시즌 2의 3회 기업으로 선정되어 방송을 진행했으며, 현재 25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콜라보할 기업을 찾는 중이다.

해당 방송에서 김준호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카앤피플과 콜라보레이션 하면 좋을 기업에 대해 즉석 인터뷰를 진행했고 동료 개그맨 권재관에게 현장 인터뷰를 진행 해 아이디어를 얻은 후 카앤피플 본사를 방문해 임직원을 만나고 콜라보레이션 회의를 주재했다.

김준호는 회의에서 숙박어플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여행을 가려할 때 미리 세차를 받을 수 있게 하는 아이템, 신용카드 포인트로 세차를 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 회사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제안했고 양영제 대표이사는 좋은 아이템이라며 화답했다.

나아가 김준호는 “내가 모델인 회사에 편파방송 해도 되냐”며 로고송을 능숙하게 부르기도 했으며, ‘인터뷰한 시민들에게 세차권을 제공할 수 있냐’는 요청에 카앤피플 양영제 대표는 ‘200만원어치 세차권을 제공한다’고 즉석에서 응했고 김준호는 공개 열애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의 것도 추가해달라고 하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카앤피플은 매주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