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6.21 10:34

올리지오·울쎄라 이중 리프팅 시술 특징과 고려해야할 사항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달부터의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둔 지금,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마스크를 벗고 다닐 사람은 점점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그동안 소홀했던 얼굴 관리를 시작하기 위해 다양한 피부과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이예진 원장

피부 고민은 바로 피부 처짐과 탄력 저하로 인한 얼굴 라인, 잔주름 등이 있으며, 이에 대한 시술로는 고강도의 초음파를 이용한 울쎄라 리프팅과, 뜨거운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올리지오 등이 있다.

먼저 울쎄라 리프팅은 피부 진피층에 초음파를 전달하여 열 반응을 유도하고, 피부의 당김 효과를 통해 피부 타이트닝과 콜라겐 생성 촉진 등의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며, 올리지오 리프팅은 고주파 열 에너지를 통해 콜라겐을 활성화 하며 잔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잠실송파점의 이예진(피부과전문의) 원장은 만약 울쎄라와 올리지오를 같이 받는다면 피부 탄력과 얼굴 라인 개선에 더욱 긴 유지기간을 통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 있으며, 개인의 피부 상황과 담당 피부과전문의의 상담에 따라 주름보톡스,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등의 시술도 병행하면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울쎄라, 올리지오와 같은 리프팅 시술은 개인의 피부에 따라 적절한 샷수, 시술 위치 등을 세밀하게 파악한 뒤 시술을 진행해야 볼패임, 화상 등의 부작용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성과 결과를 위해서 꼭 시술 경험이 많고 전문성이 입증된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라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