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5.19 15:10

[공식] 김새론 소속사,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 김새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과에 대해 사과를 전했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김새론은 자신으로 인해 발생한 공공시설 파손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약속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새론은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됐으며 이후 경창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에정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