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5.18 10:16

리정, 유니크하고 당당한 모습 뷰티 화보 공개

▲ 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댄서 리정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 어반디케이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리정은 젠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만큼 유니크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 에너지 넘치는 상큼한 룩부터 강렬하고 대담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 코스모폴리탄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리정의 메이크업 제품은 어반디케이의 색조 아이템을 활용한 것. 특히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베스트셀러 ‘올나이터 세팅 픽서’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올나이터 비타민C 세팅 스프레이’를 활용한 룩도 함께 공개했다. 격한 움직임에도 번짐 없는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해 줘 촬영이 끝나는 순간까지도 처음 그대로 완벽한 룩을 유지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번 6월호 화보와 함께 진행한 어반디케이 뷰티 필름과 캠페인 영상에서는 평소 리정의 에너지 넘치는 댄스는 물론, 뷰티 모델로 색다르게 변신한 모습까지 담아내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이라고.

어반디케이 모델로서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리정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2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 코스모폴리탄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