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5.18 09:54

김우빈-김혜수-이진욱-조승우-정수정-김민주-슬기 등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탄생 50주년 기념 화보 공개

▲ 하퍼스 바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폴로 랄프 로렌과 함께한 특별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1972년 탄생한 랄프 로렌을 상징하는 폴로 셔츠가 5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리졸리 인터내셔널에서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 북을 발간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명의 셀러브리티들이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를 입고 <하퍼스 바자>의 뷰파인더 앞에 선 것. 

▲ 하퍼스 바자 제공

“나는 옷을 디자인하지 않는다. 나는 꿈을 디자인한다.”라는 디자이너 랄프 로렌의 철학이 빚어낸 동시대의 가장 대중적이고 민주적인 패션 아이콘 폴로 셔츠. <하퍼스 바자>는 김민주(아이즈원), 김우빈, 김혜수, 박성진, 빈지노, 이진욱, 신현지, 슬기(레드벨벳), 조승우, 크리스탈 등의 막강한 셀러브리티 군단과 함께 아메리칸 애티튜드를 재해석하고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그려냈다. “폴로 셔츠는 추억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라고 말한 엠베서더 배우 김우빈, “레전드 그 자체죠.” 라고 표현한 김혜수를 비롯 랄프 로렌의 폴로 셔츠를 클래식이라고 정의한 엠베서더 크리스탈까지. 

한 컷 한 컷 각각의 매력으로 넘쳐나는 스페셜 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퍼스 바자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