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2.05.12 14:00

디올뷰티,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 데이를 맞이하여,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은 섬세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으로 행복과 사랑을 후각적 뷰티로 해석한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 여성 향수 라인이다.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산뜻한 플로럴 향과 벨벳처럼 부드럽고 관능적인 노트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사랑과 행복, 세상의 아름다움 그리고 디올 하우스의 정수를 후각적 아름다움으로 표현한 베스트 여성 향수다.

피오니-아이리스-은방울꽃-센티폴리아 로즈 노트로 구성되어 한 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장미 향이 매력적이며 보틀 넥을 장식한 꾸뛰르 보우에는 화려한 꽃잎을 상징하는 컬러들이 섬세한 수공예 자수로 새겨져 있어 디올 하우스만의 꾸뛰르 감성과 매력을 보여준다.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플로럴 향으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행복과 열정을 향기로 표현하는 ‘미스 디올’ 컬렉션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링 아이템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스파클링한 플로럴 향이 생기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미스 디올의 핑크빛 향기를 선사하는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는 머릿결을 보호하는 동시에 섬세하고 관능적인 잔향으로 머리결을 향기롭게 하고, 미스 디올의 향기를 더욱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를 포함한 아이코닉한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