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5.11 18:16

싸이, 정규 9집 6번 트랙 'GANJI (Feat. Jessi)' 퍼포먼스 영상 공개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싸이(PSY)는 1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시와 함께한 정규 9집 '싸다9'의 6번 트랙 'GANJI (Feat. Jessi)'의 퍼포먼스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GANJI'는 싸이와 유건형 프로듀서가 작업한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싸이와 제시의 힙(HIP)한 케미스트리를 담고 있다. 싸이는 이를 통해 기존에 해본 적 없는 랩 플로우를 시도했다는 의의를 밝히기도 했다. 제시 또한 특유의 거침없는 매력을 솔직한 가사와 톤으로 풀어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싸다9' 발매 당일 싸이의 단독 컴백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이날 정식 영상으로 베일을 벗은 'GANJI' 퍼포먼스 영상에는 곡명 그대로의 '멋'이 묻어난다. 싸이와 제시는 각자의 파트를 강렬하게 소화하면서 독보적인 개성과 스웨그를 마음껏 발산했고, 두 사람이 함께할 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조화로운 호흡이 그려져 이들의 특급 시너지를 재확인시켰다. 

싸이는 '싸다9' 타이틀곡 'That That' 뮤직비디오 외에도 순차적으로 수록곡 'Celeb'의 뮤직비디오와 '이제는 (Feat. 화사)'과 'GANJI (Feat. Jessi)'의 퍼포먼스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