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2.05.11 08:32

꼬달리, 비노테라피스트 핸드&네일 리페어링 크림 신제품 출시

▲ 꼬달리 비노테라피스트 핸드 크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핸드크림 비노테라피스트 핸드&네일 리페어링 크림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도씨오일, 시어버터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된 이번 신제품은 손에 풍부한 영양과 충분한 보습을 주어 부드럽고 촉촉한 손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산뜻한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터 오렌지의 달콤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식물 유래 성분이 98% 함유(ISO 16128 가이드라인)되어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또한 제품의 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하다.

꼬달리는 환경을 보호하는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2012년부터 ‘1% for the Planet” 협회에 가입해 전 세계 연 매출액 1%를 기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30만 그루가 넘는 나무를 심었고, 2023년까지 1천만 그루를 심을 계획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꼬달리의 신제품 비노테라피스트 핸드&네일 리페어링 크림 은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꼬달리 공식몰,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CJ온스타일, SSG몰, 갤러리아몰, 롯데온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