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5.10 12:23

‘베어 더 뮤지컬’, ‘내가 쓰는 프로필’ 영상 공개

▲ ‘베어 더 뮤지컬’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오는 6월 22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이  17일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24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중독성 있는 넘버와 파격적인 소재, 그리고 서정적인 가사와 감각적인 연출로 매 시즌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 된 작품이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늘 10일 1차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유튜브 SHOWPLAY 채널을 통해 ‘내가 쓰는 프로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정원, 김지훈, 윤석호, 유현석, 윤승우, 김제하, 임예진, 신한결 등 피터, 제이슨, 아이비 역 배우들이 직접 본인의 프로필을 쓰고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배우들은 각자의 MBTI와 관심사부터 소확행까지, 자신에 대한 소소한 정보를 재밌고 유쾌하게 설명하며 신선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모든 배우들이 직접 쓴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돼 보다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배우들과 그들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마다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한 배우들이 극 중에서 각자 맡은 캐릭터를 통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다음 달 22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