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09 11:24

씨지에프,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씨지에프가 대규모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마케팅, 외식 SV,브랜드 MD, 회계 및 재무, 디자인 등 핵심 사업 전반에 걸쳐 시행되며, 역량 있는 인재를 대거 모집하기 위해 인원 수 제한 없이 진행된다. 

씨지에프 관계자는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심층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스피드 채용’을 원칙으로 한다. 면접부터 합격까지 보통 2주에서 1달의 시간이 걸리는 타 기업과 달리, 이번 씨지에프 공채는 하루만에 합격 여부를 알 수 있다"라며 또한 "지원 직무 외에도 회사에 적합한 인재라 판단될 경우 채용 여부를 유연하게 결정한다"고 밝혔다. 

특히 디자인 분야는 포트폴리오만 제출하면 되는 블라인드 형식의 채용 방식을 채택해 주목을 끈다. 채용 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원서 접수는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울 및 대구 본사 2지역에서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씨지에프는 육류 브랜드 우아 및 삼첩분식, 덮덮밥, 존가네 등 600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외식 기업이다. 

또한 구성원들의 ‘워라밸’에 방점을 둔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 역시 운영중이다. 최대 4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휴가, 출산 축하금 지급, 시간별 연차 제도, 최대 100만원의 건강검진 지원, 도서 무제한 제공 등 구성원 개개인의 복지를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씨지에프 관계자는 “씨지에프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커리어 성장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애자일한 조직 문화를 지향한다”며 “올해 우수한 인재 확보에 속도를 내며 외식 기업으로서의 역량 고도화 및 혁신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