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04 16:34

BBQ 2회차 건강프로젝트, 일반인과 함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헬스트레이너 겸 직장인 유튜버 심승호와 함께하는 BBQ 건강프로젝트 2회차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되었던 1회차 프로젝트는 매일 BBQ치킨을 먹고도 변함없는 심승호의 몸과 함께 바디프로필 촬영에 성공했다.

이전보다 더 근육질이 되어버린 심승호의 몸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였으나, 일각에서는 “헬스트레이너이니 가능한거다.”, “운동량이랑 대사가 너무 높으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심승호는 “BBQ와 함께하는 2회차는 일반인을 모집하여 나와 동일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선정된 일반인은 70일간 BBQ치킨을 매일 먹으며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기존보다 더 건강해진 몸으로 마지막 날 바디프로필을 촬영한다.

모집은 4월 30일 트위치 실시간 방송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시청자들은 신청자의 항목별 인바디 점수와 바디이미지를 보며 단 한명을 최종 선택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일반인과 함께 진행하는 2회차 70일 건강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 건강프로젝트는 2021년 12월 23일 유튜브 ‘국대직장인심승호’ 채널에 업로드된 '#BBQ.. 당장 봐주세요 진짜!!' 영상으로 성사된 것으로 BBQ치킨을 매일 먹고 건강한 신체 유지를 입증하기 위한 BBQ치킨의 중장기 건강프로젝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