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5.03 12:04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나베이크, 일산 웨스턴돔점 오픈

▲ 나베이크 일산 웨스턴돔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베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나베이크(NABAKE) 일산 웨스턴돔점(대표 김지희, 기능장 김삼범)'이 5월 초 신규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나베이크 웨스턴돔점’은 쾌적하고 세련미 넘치는 매장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종류의 빵과 케이크, 파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나베이크란 자연(Natural)과 굽다(BAKE)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즉, '자연에서 굽다'라는 인상적인 슬로건 아래 유기농 밀가루를 활용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확보한 것. 국내 제과 기능장인 김삼범 기능장이 직접 기획, 감독한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오픈키친으로 모든 베이커리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나베이크 웨스턴돔점 김삼범 기능장은 "총괄 셰프로 자리하여 지금껏 갈고 닦아온 제과기능장의 맛과 노하우를 고객에게 꾸준히 전달해 드리고자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확보한 잊지 못할 빵을 제공하여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나베이크 웨스턴돔점 김지희 대표는 "일산 지점 첫 오픈을 달성한 가운데 올해 안에 서울을 포함하여 전국 각지에 약 5개의 점포를 오픈 준비 중에 있다"며 "전국 어디에서나 우리의 베이커리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국내 가장 높은 수준의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