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9 13:16

(사)무주천마사업단, 배우 이계인의 ‘무주천마스토리’ TV광고 온에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무주천마사업단(단장 여환호)이 배우 이계인과 함께한 무주천마의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전북 무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천마’의 인지도 확산과 소비 촉진을 위해 사업단 최초로 배우 이계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제작됐다.

무주천마 광고 속 이계인은 과거 은퇴를 고려할 정도로 아팠던 이야기를 덤덤하게 전하며, 건강을 되찾기 위한 건강 비법으로 무주천마를 소개했다. 진솔한 그의 이야기와 함께 평소 복싱을 즐겨하는 이계인이 힘이 넘치는 펀치를 날리는 모습 등도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무주천마사업단은 5월 20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구매 프로모션의 해당 제품은 (사)무주천마사업단의 대표 제품인 ‘천홍록 정 프리미엄’, ‘천홍록 순액’과 새로 출시된 ‘무주양갱’이다.

특히 ‘천홍록 정 프리미엄’은 [10g*30포]*3세트를 23% 할인된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사업단 관계자는 “무주의 자랑이자, 대표 지역 특산물인 ‘천마’의 효능과 건강하면서도 활력 있는 이계인의 이미지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광고를 기획했다”며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고객들이 무주천마 제품들로 감사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천마 생산량의 62% 이상이 무주군에서 생산된다. (사)무주천마사업단은 2009년 정부로부터 향토산업육성사업으로 선정되어 출범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