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9 09:34

수학인강 '세븐에듀' 설수아 강사, 수학 개념 강좌 오픈

▲ 세븐에듀 설수아 강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새롭게 론칭한 설수아 강사의 강좌가 오픈됐다고 29일 밝혔다. 

설수아 강사는 현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박통합과정을 밟고 있으며 지난 학기 평점 만점으로 이수한 엘리트이다. 또한 정교사 수학 자격증 보유자이며 현 NCTM(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Math) 회원으로 국제적 공인 수학 전문가이다.

‘설수아가 하면 수학이 예술이 된다’는 의미의 ‘THE ART(디 아트)’ 커리큘럼은 쉽고 재밌게 빠르고 확실하게 배우는 기본이론 ‘개념 PLAY 플레이)’, 역대 수능&모의고사 최신 출제 스토리를 분석한 ‘기출 SKETCH(스케치)’, 필수유형 N제와 고난도 문제 풀이로 드라마틱한 실력 향상을 이끌어내는 ‘실전 N제 DRAMA(드라마)’, 수학 만점과 1등급을 만드는 날선 콘텐츠 ‘파이널 MASTERPIECE’(마스터피스), 개념 및 기출 다시보기 ‘적중예감 다시보기 SENSE(센스)’ 강좌로 구성됐다.

현재 설수아 강사의 개념 PLAY 수학Ⅰ이 개강했으며 이어서 수학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설수아 강사는 “수학이 얼마나 예술적이고 흥미로운지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커리큘럼을 만들었다”며 “즐겁게 끝까지 러닝메이트로 함께 달려 나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스스로의 성장과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앞으로 즐겁게 수학 공부를 하면서 설레는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부푼 소감을 전했다.

설수아 강사는 수능에 나오는 출제 트렌드를 분석하고 예측하여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정확한 해설과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하여 수강생들을 반드시 1등급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THE ART’는 수포자, 노베이스까지 흥미를 가지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최신 기출 출제 경향을 성실히 분석했다. 문제 유형별 전략적 접근법을 제시하여 수학적 사고력과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로 1등급 도약을 위한 약점 체크, 고난도, 신유형 문항 대비까지 가능하다.

설수아 강사의 ‘THE ART’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