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4.22 11:22

'어게인 마이 라이프' 김지은, "푼수 같은 매력 딱 나와 같아" [화보]

▲ 에스콰이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남성지 <에스콰이어>가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 중인 배우 김지은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작품들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달리 생기 넘치고 톡톡 튀는 김지은 배우의 매력을 포착하고자 했다고 하며, 트레이닝 팬츠부터 모던한 디자인의 블랙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소화했다. 김지은은 매 착장 표현을 겁내지 않는 과감한 표정과 움직임으로 단숨에 오케이컷을 만들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 에스콰이어 제공

인터뷰에서도 배우 김지은의 매력이 이어진다. 그녀는 스스로가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뭐든 잘 하고 싶어하는 욕심쟁이라고 소개했는데, 또 한편으로는 ‘푼수’ 같은 역할을 정말 잘 소화할 자신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게 딱 본인’이라며. 그간 어두운 캐릭터를 많이 맡아온 것에 대해서는 “잘 하지 못하는 종류의 표현이기에 처음부터 쌓아 올리는 과정이 힘들었지만 이제 와 생각해보면 그런 경험이 있었기에 이제는 어떤 도전적인 역할이든 다 기대가 되는 것 같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간 맡았던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생각, 연기라는 길을 다시 고민할 만큼 힘들었을 때 자신을 잡아준 배우 남궁민에 대한 고마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김희아라는 캐릭터에 거는 기대 등 그 밖에도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지은이 출연하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영되고 있다. 에스콰이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2022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스콰이어> 홈페이지(esquirekorea.co.kr)에도 공개되어 있다.

▲ 에스콰이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