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0 13:15

비트겟, 입금 & 거래 레이싱 대회 3라운드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은 지난 2022년 4월 13일에 비트겟 입금 & 거래 레이싱 대회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20일 밝혔다.

비트겟 관계자는 "3라운드에 참가한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서 참가 보너스를 기획했다. 3라운드 참가자 중 거래량을 1,000,000USDT 이상 달성한 동시에 대회 기간에 출금하지 않은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50USDT 증정금을 지급했다. 약 2,000명에게 참가 보너스를 지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비트겟은 KCGI(킹스컵 글로벌 트레이딩 대회)를 포함해 매년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레이싱 대회에 대해서 비트겟 글로벌 CEO 샌드라 루(Sandra Lou)는 “총 3라운드로 진행된 입금 & 거래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좋은 결과가 있었다. 이는 모두 수년 동안 비트겟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지지 덕분"이라며 "우리는 플랫폼으로서 혁신적인 형식으로 모든 이들이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심화할 수 있도록 보다 최적화된 투자 채널과 다양한 활동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레이싱 대회를 통해서 한국 시장에 대한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며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판단했다. 앞으로 우리는 사용자에게 이를 보답하기 위해서 경쟁력을 동반한 뜻깊은 프로그램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