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20 09:55

쥬비스 다이어트, 창립 20주년 고객 감사문화 눈길

▲ 쥬비스 모델 장성규, 이승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02년 목동점을 시작으로 최근 대구 죽전점, 대전 유성점, 광주 수완점, 동탄점 등을 연이어 오픈한 가운데, 전국 39개 직영점 직영점을 오픈한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오늘 20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20주년 메인 캐시 이벤트는 등록 프로그램에 따라 등록 금액의 최대 10%(199만원 상당)를 캐시로 제공하며 푸드 구매에 따라 요요방지 관리를 최대 10개월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지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쥬비스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색을 활용해 판넬 속에서 인증샷을 찍는 SNS 이벤트와 창립 20주년 축하 메시지와 함께 쥬비스를 통해 인생이 달라진 사연을 영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늘 창립 기념일 당일 한정으로 전국 직영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님들에게 창립 20주년 기념 마스크를 제공하고 ‘추억의 뽑기’ 이벤트 등 고객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건강현미밥바, 요요방지 관리, 측정 관리, 핏세럼 혜택 등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최근 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쥬비스의 20년 역사가 담긴 도서 ‘쥬비스 미라클’,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20주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쥬비스를 통해 건강도 되찾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게 됐다.”,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줘서 너무 재미있고 창립 기념일이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쥬비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흔히 접할 수 있는 전시성 이벤트가 아닌 고객이 함께 참여해 쥬비스 20주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이어트를 넘어 건강 관리 기업으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며 22년에는 더 많은 고객님들이 쥬비스와 함께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점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