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13 14:26

에듀윌, 지식정보 공유 플랫폼 ‘에지인 공무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지식정보 공유 플랫폼 에지인(이하 에듀윌 지식인)은 수험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에 더해 다양한 퀴즈를 제공하는 기능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지인 서비스는 공인중개사를 시작으로, 공무원과 기사를 운영 중이다”라며 “최근에는 방문 수 1,100만을 돌파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지식정보 공유 플랫폼으로 착실히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에지인 공무원은 공시생들을 위한 다양한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타임퀴즈를 새롭게 오픈했다. 타임퀴즈는 에듀윌에서 엄선한 필수 사자성어 OX퀴즈를 통해 자연스럽게 사자성어와 뜻을 암기할 수 있다.

매일 3회 3개의 퀴즈를 통해 지식도 쌓고 에지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내공도 쌓을 수 있다. 에지인 메인에 위치한 아래 버튼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지식인 담당자는 “타임퀴즈를 포함해 에지인 공무원은 지식인 및 방문자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면서, “타임퀴즈는 오전 8시, 오후 3시 그리고 밤 10시 등 매일 3회로 참여 횟수를 늘렸고, 정답 획득 내공도 1일 최대 150점으로 늘렸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지식인은 합격자와 동료 수험생, 현업 종사자 그리고 에듀윌이 공식 인증한 지식인 서포터즈들이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작성하며, 시험 준비와 고민 해결을 도와준다. 

에듀윌은 향후 에지인에 에듀테크를 적용한 인공지능 질의응답 및 추천 서비스를 도입하고, 1:1 멘토링과 상담을 더한 개인 맞춤의 지식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