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6 14:41

TS트릴리온, ‘TS착한염색’ 배우 차화연 TV CF 영상 공개

▲ 차화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착한염색’의 전속모델 배우 차화연과 함께한 TV CF를 온에어 한다고 전했다.

‘TS착한염색’의 TV CF는 레트로한 분위기에서 모델 차화연이 제품명을 인용한 CM송에 맞춰 춤을 추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CM송은 ”염색이 착해~착착착 TS로~착착착”이라는 가사를 포인트로 차화연의 편하고 신뢰 가는 이미지를 통해 ‘TS착한염색’의 특장점을 영상에 담아냈다. TV CF 영상은 TS트릴리온 공식 유튜브와 공식 인스타그램, 네이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는 배우 차화연과 함께 제품의 착한 성분을 포인트로 감각적인 CF를 연출했다. ‘TS착한염색’은 화학성분을 배제했으며 자극과 손상을 최소화하여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TV CF와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고도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빅뱅 지드래곤(지디)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TS샴푸’를 비롯해 ‘TS마스크’, ‘TS착한염색’, ‘TS토파헤어리턴’ 등 기능성 샴푸와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