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1 14:46

에듀윌 프렌즈 6기, 해단식 갖고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 마무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에듀윌 프렌즈’ 6기가 활동을 종료하고 지난 3월 31일,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 프렌즈는 ‘에듀윌을 제대로 알고, 널리 알리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에듀윌 프렌즈는 에듀윌의 각종 홍보 활동부터 기업 및 직무 체험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역량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선발된 20명의 에듀윌 프렌즈 6기는 1월 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월 진행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3월 해단식까지 모든 공식 일정 참여는 물론이고, 3개월의 활동 기간 중 에듀윌을 널리 알리기 위한 각종 콘텐츠 제작도 활발히 진행하며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에듀윌 프렌즈 6기 해단식에서는 3개월의 활동 내용과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에듀윌 프렌즈 활동을 마친 대학생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여러가지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됐다는 사실이 뜻 깊다”, “마케팅 스킬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실질적 직무 체험도 가능했던 좋은 시간이었다”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우수 활동 인원에 대한 시상 역시 진행됐다. 개인 우수상과 최우수상, 팀 우수상과 최우수상까지 총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수상자에겐 상과 함께 상금도 전달했다.

에듀윌 인재육성팀은 “에듀윌 프렌즈 활동에 소중한 시간과 능력을 아낌없이 써주신 학생 여러분께 저희로서도 감사한 마음이 크다. 그만큼 에듀윌 프렌즈 활동이 모두에게 의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에듀윌 프렌즈에 대한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